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주)넘버원파리 파리중심의 관광안내소 인포오페라 2호점 오픈으로 화제

수년간 파리여행의 새로운 트랜드를 만들며, 강소여행사로 호평을 받고있는 (주)넘버원파리가 2014년 파리시내의 중심에 한국인을 위한 최초의 관광안내소 "인포오페라" 지점을 설립해 수많은 관광객에게 실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며 화제가 되었던 바 있다.

2015년에는 인포오페라 2호점을 새롭게 오픈하여, 사람들의 관심이 더욱 뜨거워질 전망이다.

언제나 베스트 관광지로 손꼽히는 프랑스 파리에 대한 정보는 넘쳐나지만, 온라인 및 서적 등에 의존하다 보니, 잘못된 정보로 어려움을 겪는 여행객들이 많은 것이 사실이다.

이 가운데 인포오페라는 한국인 직원이 상주하며, 여행객들에게 실질적인 프랑스 관광정보를 제공함과 더불어 바토무슈 등 티켓 할인판매, 캐리어 보관 서비스, 출력 서비스, 여행객에게 필요한 정보만을 담은 자체제작 미니 가이드북 3종세트 제공 등 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베푸는 중소기업으로 호평 받는 (주)넘버원파리는 현지 가이드 투어로 더 유명세를 떨치고 있다. 몽생미셸을 한국인에 알렸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며, 파리근교를 1박2일 동안 완벽하게 관광 할 수 있는 투어, 몽생미셸 투어, 파리시내 투어, 루브르 박물관 집중투어로 유럽 자유여행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2016년에는 또 어떤 소식으로 여행객의 시선을 모을지 그의 행보가 더욱 기대된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