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팅크웨어, 거치형 내비게이션 ‘아이나비 X1 DASH’ 한정 예약판매 완판
[헤럴드경제=신동윤 기자] 팅크웨어(대표 이흥복)가 거치형 증강현실 내비게이션 ‘아이나비 X1 DASH’의 한정 예약판매 수량이 모두 완판됐다고 28일 밝혔다.

현존하는 거치형 내비게이션 중 가장 프리미엄 제품인 ‘아이나비 X1 DASH’은 총 1000대의 한정 예약판매 수량을 모두 소진하면서, 출시 전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28일 정식 출시하는 ‘아이나비 X1 DASH’는 최강의 하드웨어 성능과 국내 최초 증강현실 솔루션 및 최첨단운전자지원시스템 지원, 안드로이드 운영체제 탑재로 최상의 퍼포먼스를 자랑한다. 특히, 거치형 최초 증강현실 솔루션을 탑재해 실사 도로 영상과 경로정보를 결합한 실시간 길안내를 제공한다. 또, 차선 이탈감지시스템(LDWS), 앞차 출발알림(FVSA), 신호등 변경알림(TLCA), 전방추돌경보시스템(FCWS) 등 최첨단 운전자지원시스템(ADAS)으로 운전자의 안전과 편의를 책임진다.

안드로이드 Kitkat 4.4 운영체제(OS)가 탑재된 ‘아이나비 X1 DASH’는 ‘네이버 앱스토어’가 탑재되어 있어 태블릿PC나 스마트폰에서 사용하던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그대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스마트폰 USB 연결만으로도 사용 가능한 텔레매틱스 서비스 ‘TLink(티링크)’는 아이나비의 18년 누적 빅데이터와 통신을 결합한 실시간 교통정보, LIVE 검색, 무선업데이트 등을 제공한다.

팅크웨어 관계자는 “출시 전부터 ’아이나비 X1 DASH’는 예약판매의 열기를 정식 출시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이어나가 증강현실 내비게이션 보급화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팅크웨어는 ‘아이나비 X1 DASH’ 출시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28일부터 오는 8월 30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오픈마켓 포토상품평에 후기를 작성해주는 100명에게 아이스커피 기프티 콘을 증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나비 홈페이지(www.inav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albighead@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