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삼성 프리미엄 혼수가전 웨딩박람회 전시
[헤럴드경제=권도경 기자] 삼성전자는 25∼26일 서울 그랜드하얏트호텔에서 열린 ‘2015 F/W 와이즈웨딩 스타일링페어’에서 슈퍼 프리미엄 냉장고 셰프컬렉션 등 프리미엄 혼수가전을 선보였다고 26일 밝혔다.


결혼과 관련한 브랜드와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대규모 프리미엄 웨딩 박람회인 이번 행사에는 90여개의 웨딩 브랜드와 2천여쌍의 예비부부가 참석했다.

삼성전자는 제품을 체험하고 구매까지 할 수 있는 전시존을 운영했다. 미세정온시설로 식재료의 신선함을 유지해주는 셰프컬렉션을 비롯해 냉장고와 커브드 UHD TV, 버블샷 세탁기, 스마트에어컨 Q9000, 모션싱크 청소기, 인버터제습기, 스마트오븐 등 프리미엄 혼수가전 제품을 선보였다.

특히 유명 프렌치 레스토랑 ‘제로컴플렉스’의 이충후 오너 셰프와 함께 셰프컬렉션 냉장고를 활용한 ‘셰프 쿠킹 클래스’는 인산인해를 이뤘다. 이 셰프는 셰프컬렉션 냉장고의 육·어류 전문 보관실인 ‘셰프 팬트리’에 보관된 신선 재료로 만든 다채로운 요리를 선보였다.

삼성전자는 현장에서 프리미엄 혼수가전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삼성전자 S포인트와 웨딩마일리지를 비롯해 3만∼13만원의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했다. 제품을 구매하지 않더라도 쿠폰을 지참하고 8월 말까지 디지털프라자 강남본점·일산본점·홍대본점 등 6개 지정 매장을 방문하면 같은 혜택으로 행사 모델을 구매할 수 있다.

/ kong@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