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광주 최초 대가들이 알려주는 요리 노하우, 애플스 쿠킹 스튜디오

• “대가들이 알려주는 반찬 노하우”…장성반찬 쿠킹클래스

“최근 JTBC ‘냉장고를 부탁해’,올리브TV ‘오늘 뭐 먹지’등의 다양한 요리프로그램이 인기를 얻음에 따라 대중의 입맛을 자극하고 보다 체계적으로 요리를 배우고자 하는 사람들이 증가 하는 추세다. 과거에는 요리를 주제로 맛집을 소개하고, 음식을 즐기는 유명인들의 모습을 보여주는 것에 머물렀다면, 요즘은 요리를 직접 하는 쿠킹예능이 대세로 자리 잡으며 브라운관에 맛이 넘쳐나고 있다.

가족들을 위한 일반적인 요리를 벗어나 아주 특별한 음식 만들기에 관심을 갖는 주부들이 늘고 있는 추세이다. 특별한 날의 요리는 물론 직업 준비로 이어지면서 이 지역 광주 요리학원 “애플스 쿠킹 스튜디오”가 주목을 받고 있다.


이곳 애플스 쿠킹 스튜디오 매력은 요리강의는 물론 각종 파티스타일링까지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애플스 쿠킹 스튜디오’의 김혜원 대표는 수많은 사업을 펼치고 있는 그지만 요리 철학에 있어서만은 철저히 한 가지 원칙을 고수한다. 김혜원 대표는 “요리에 있어서 재료의 신선도와 재료 본래의 맛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제대로 된 음식이 있어야만 거기에 맞게 꾸려지는 분위기에서 음식철학을 느낄 수 있다”고 전했다.


특히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실습을 바탕으로 요리사가 갖춰야 할 전문 지식을 실전 위주로 가르친다는 점이 가장 큰 강점이다. 건강식, 한식, 슬로우푸드, 집밥, 웰빙식, 일식, 프렌치무드, 디저트, 칵테일 등 다양한 분야의 실무진이 강의를 진행하면서 전기렌지, 하이라이트, 광주인덕션 직접 독일산 제품을 수입해 중저가부터 가격대별로 다양한 일렉트로룩스,고체,카타,지멘스 등 유명 브랜드 주방용품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쿠킹뿐만아니라 테이블 세팅과 스타일링, 푸드 패키징, 슈거 크래프트 등 에 대해 전박적으로 다루기 때문에 자격증 취득과 창업을 꿈꾸는 학생, 직장인과 취미로 즐기고자 하는 사람 ,주부들의 모임장소로 요리도 배우고 즐겁게 이야기하는 공간으로 모두에게 유용하다.


이 지역 광주에서 손꼽히는 쿠킹 스튜디오 애플스 쿠킹 스튜디오는 광주광역시 서구 치평동 상무 중앙로 7 SM 메디컬타운 5층에 위치해 있으며 문의전화는 062-372-7277 로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