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필리핀항공 인천-마닐라 왕복 89,000원에.. 팔찬스 시즌6 판매개시

합리적 프리미엄 필리핀항공(www.philippineair.co.kr)은 인천-마닐라 혹은 부산-마닐라 왕복항공권을 89,000원(유류 포함 시 164,000원 예상)에 이용할 수 있는 파격 할인 회원제 항공권 팔찬스(PAL Chance) 시즌6 판매를 7월22일 수요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팔찬스(PAL CHANCE)는 회원제 항공권이라는 새로운 개념으로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출발가능일자 중에 선택하여 항공권으로 교환할 수 있는 상품이다. 필리핀항공이 자랑하는 독창적인 프로모션으로 이미 5차례 판매되며 필리핀 여행객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항공권이다. 

출발가능일자는 8월 17일부터 11월 30일까지의 회원기간 동안 최소 8회 이상 제공되며, 필리핀항공측에서 사이트와 개인휴대폰으로 발송한다. 회원은 출발가능일자를 확인하고 필리판항공 홈페이지(http://www.philippineair.co.kr)를 통해 직접 예약이 가능하다. 혹시라도 회원기간 내 사용하지 못했다면 회원가입비의 50%를 회원기간 종료 후에 환불하여 준다. 



특히 금번 팔찬스 시즌6는 필리핀항공 홈페이지에서 직접 손님이 예약할 수 있어 이전 시즌에 전화 연결이 어려웠던 점을 보완했다. 

필리핀항공 관계자는 “올해는 유류할증료가 낮아 저가항공사의 프로모션 티켓보다 경쟁력 있는 가격을 보일 것으로 예상하여 마닐라를 아끼는 여행객의 관심이 뜨겁다”고 밝히며, 금번에는 기존 팔찬스 회원뿐만 아니라, 아직까지 경험해 보지 못한 승객들에게도 다양한 방법을 통해 홍보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