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피지관광청, 여행 설명회ㆍ워크샵 8월7일 개최
-피지 현지 업체와 일대일 상담ㆍ실질적 정보 제공 예정


[헤럴드경제=남민 기자] 주한FIJI관광청(지사장 박지영)은 오는 8월 7일 주요 여행사 및 업계 관계자를 초청 피지 설명회 및 워크샵(“BULA!” HAPPY FIJI WORKSHOP)을 서울 소공동 조선호텔에서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는 피지의 유일한 수상방갈로인 리꾸리꾸 리조트를 포함해 다이빙, 골프, MICE, 가족여행 테마를 아우를 수 있는 총 5개 리조트와 업체가 직접 참여해 국내 여행업계 관계자들과 일대일 상담 및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다른 지역과 차별화 된 피지만의 매력 및 피지 주요 리조트들을 빠른 시간 안에 정리할 수 있는 설명회 시간도 마련돼 있다. 

이번 워크샵에는 고급생수인 피지워터가 무제한으로 제공되며, 행사 후 피지맥주와 피지럼으로 만든 칵테일 제공 등 피지의 맛을 느껴볼 수 있는 자리가 마련돼 있다. 또한 피지 고급 리조트 무료 숙박 당첨 기회와 최다 미팅 상, 얼리버드 상 수여 등 참석자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주한FIJI관광청 박지영 지사장은 “지상 낙원인 피지는 허니문 여행지 및 고급 휴양지뿐 아니라 젊은 배낭여행자들과 가족여행자들도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매력이 있는 여행지”라며, “올해는 보다 적극적인 마케팅을 위해 허니문 및 MICE 전문 여행사들과 세일즈 콜도 추가로 진행 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피지는 333개의 섬으로 이루어진 나라로 남태평양의 한 가운데 위치하고 있다. 프라이버시가 강조된 최고급 리조트, 다양한 해양스포츠와 아웃도어 액티비티, 풍부한 역사와 문화 체험, 휴양을 위한 롱스테이 등 다양함을 즐길 수 있는 최고의 휴양지이다. 현재 대한항공이 매주 3회 화/목/일 인천-난디 직항 편을 운항하고 있다.

suntopia@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