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좋은 여행 좋은 사진” 후지필름, 유별남 작가의 여행사진 강좌 활짝
[헤럴드경제=정찬수 기자]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는 20일 다큐멘터리 사진으로 유명한 유별남 사진작가의 여행사진 강좌 참가자를 선착순 모집한다고 밝혔다. ‘유별남의 사진 가방’을 주제로 여행 준비부터 여행 후까지 사진 촬영과 관리를 총망라한 노하우를 전달할 계획이다.

유별남 작가는 세계 각지를 오가며 다큐멘터리 사진으로 활발한 작품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해 4월부터는 한국을 대표하는 후지필름 X-포토그래퍼로서 X시리즈로 나서 사진으로 소통하는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특히 요르단, 가이아나, 인도, 파키스탄, 이집트, 아이슬란드, 남아프리카, 몽골 등 총 8편의 EBS 세계테마기행에 출연하며 후지필름의 플래그십 미러리스 카메라 X-Pro1과 X-T1로 직접 촬영한 작품들을 공개하고, 세계 곳곳에서 쌓은 여행 노하우와 사진 이야기들을 생생하게 풀어낼 예정이다.

강의는 대치동 후지필름 본사 2층 세미나실에서 8월 6일부터 27일까지 매주 목요일 오후 7시 반부터 2시간씩 진행된다. 총 4회 수강료는 12만원이다.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www.fujifilm-korea.co.kr)를 통해 20일부터 선착순 20명을 모집한다.


and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