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벨비죠, 백옥처럼 눈부신 여신피부를 위한 마린 하이드레이팅 에센스 스노우 모이스춰 출시

벨비죠는 신제품 마린 하이드레이팅 에센스 스노우 모이스춰를 이달 말에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마린 하이드레이팅 에센스 스노우 모이스춰는 고수분 화이트닝 에센스로서 미백과 주름개선의 효과를 가진 2중 기능성 천연화장품이다.

신제품은 3단계에 걸친 화이트닝과 수분공급 효과를 제공한다. 먼저, 마린에너지와 알긴산의 수분 유효성분이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지속적인 수분감을 유지시켜준다. 다음으로 촉촉한 피부에 나이아신아마이드가 피부 깊숙이 침투하여 피부톤을 보정해주고 광채빛 미백효과를 더해준다. 마지막으로 아데노신 성분으로 피부의 세포막과 피부 장벽을 보호하여 주름개선에 효과적이다.

벨비죠 측은 신제품에 대해 빛나는 물광 민낯을 연출하고 싶은 여성, 어둡거나 노란 피부톤으로 걱정인 여성, 건조하고 메마른 피부를 촉촉하게 가꾸고 싶은 여성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가진 이들에게 적합한 화이트닝 기능성 에센스라고 설명했다.

특히 일반적으로 화장품에 많이 들어가는 파라벤방부제와 탤크, 페트롤라툼, 미네랄오일은 피부자극과 알러지를 유발할 수 있어 피부 건강에 좋지 않은데 신제품은 이러한 성분들을 전혀 함유하지 않았기 때문에 피부 자극 없이, 민감한 피부에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미백과 주름개선에 관심이 많은 여성들을 위해 출시되는 벨비죠의 신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velvizo.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