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남예종, 한국국제크리스천 학교와 교육협력 MOU 체결

- 글로벌 인재양성과정 통해 세계적 명문대학교 진학의 꿈 키워 -

글로벌 인재를 양성을 목표로 관광경영, 보건복지, 미용, 미술, 연기, 실용음악 등의 분야에 실무중심 교육과 맞춤형 취업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는 남서울예술종합학교(학장, 이재식)가 AACS(The American Association of Christian School)의 한국대표기관으로 선정된 한국국제크리스천학교(이사장, 유용국)와 교육협력을 통해 세계적인 인재양성을 위한 글로벌 교육시스템을 구축해 나가기로 했다. 

남예종은 지난 7월 8일 본관 2층 대회의실에서 이윤석 부총장, 한국국제크리스천학교의 교목실장 최명걸 목사 등 양교의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교육협력 MOU를 체결했다.

이날 협정식에서 양 기관은 글로벌 시대에서 요구하는 인재를 양성하기 위한 교육시스템을 공유하고 국제관광호텔전문가, 국제항공운항전문가, 국제공연예술전문가, 국제뷰티예술전문가, 그리고 국제보건복지전문가 등 전문적인 경쟁력과 리더십을 갖춘 인재를 양성하기 위하여 상호 협력하며 공동발전을 도모키로 했다.

▲남서울예술종합학교가 지난 7월8일 본관 2층 대회의실에서 학교의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국내 최고 수준의 대안국제고등학교인 한국국제크리스천 학교와 교육협력 MOU를 체결했다.

100% 영어수업으로 진행되는 고등 교과과정을 이수한 한국국제크리스천 학교의 우수한 학생들은 남예종 국제교류센터에서 운영하고 있는 글로벌 인재 양성 과정에 입학하여 흥미, 적성, 성향, 성격, 역량, 성품 등을 토대로 한 진로수업, 원어민 영어 집중 수업, 독서수업, 컴퓨터능력수업, 교양수업, 전공수업 등을 토대로 하여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능력을 키우게 된다. 또한 자기개발활동, 신체활동, 봉사활동, 탐험활동 등으로 구성되어 있는 국제적 자기성장 프로그램인 국제청소년성취포상제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남예종은 한국국제크리스천학교 출신의 우수한 학생들에게 다양한 장학금을 제공하게 되며, 해외 문화탐방을 비롯한 다양한 교육 리더십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된다. 또한 학생들은 졸업 후 남예종과 교육협력 관계를 맺고 있거나 추진 중에 있는 세계적 명문대학교로 진학이 가능하다.

남예종은 미국의 위스콘신대학교 스타우트(University of Wisconsin, Stout), 메리마운트 캘리포니아 대학교(Marymount California University), 캘리포니아 주립대학교 LA(California State University, LA), 네바다 주립대학교 싱가포르(University of Nevada, Las Vegas), 노스다코타주립대학교(University of North Dakota) 등에 저렴한 비용으로 토플시험 없이 진학하는데 도움을 주기 위한 교육협력 관계를 구축해 나가고 있다.  

남예종과 한국국제크리스천학교의 교육협력은 양질의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는  국내 대안학교의 글로벌 진학으로 연계되어 세계적인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는 시발점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