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야외서도 고음질 음악 즐기세요” LG전자, 포터블 스피커 여름맞이 이벤트
[헤럴드경제=이슬기 기자] LG전자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이동통신, 편의점, 아웃도어 등 다양한 업계와 함께 ‘LG 포터블 스피커 여름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우선 LG전자는 해외로 나가는 관광객이 급증하는 7~8월 LG유플러스와 공동으로 ‘로밍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달 10일부터 내달 31까지 LG유플러스의 해외 로밍 서비스 이용 고객 중 온라인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150명을 추첨해 ‘LG 포터블 스피커’를 증정한다.

LG전자는 편의점 GS25와도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GS25 편의점에서 여름 과일을 구매하고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총 80대의 LG 포터블 스피커를 증정한다.

이 외에도 LG전자는 전국 20여개 GS25 편의점에 LG 포터블 스피커를 전시, 고객들이 직접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편의점 프로모션은 내달 말까지 진행된다.

아울러 오는 9월까지 총 3개월 동안 글로벌 아웃도어 업체인 콜맨과의 제휴 마케팅도 진행된다. 최근 아웃도어 인기 품목으로 포터블 스피커가 자리 잡는 현상을 반영한 조치다.

LG전자는 콜맨 8개 매장에 LG 포터블 스피커를 전시하고, 콜맨 신제품 ‘백패킹’ 시리즈를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LG 포터블 스피커 140대를 증정한다.

허재철 LG전자 한국영업본부 한국HE마케팅FD(Function Division)담당 상무는 “LG 포터블 스피커는 언제 어디서나 음악을 즐길 수 있는 휴가철 필수품”이라고 말했다.

한편, LG 포터블 스피커는 블루투스로 스마트폰, 태블릿PC, 노트북 등 정보통신(IT)기기와 연결해 언제 어디서나 고음질 사운드를 즐길 수 있는 휴대용 스피커다.

yesyep@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