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영단기 검색하고 샤오미 미밴드 받고! 영단기, 토익 시험 직후 이벤트 진행

◆ 외국어학원 1위 영단기, 토익 시험 당일(6/28) 여름방학 특급 이벤트 시행

영단기가 오는 28일 토익 시험일을 맞아 수험생과 일반인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스티앤컴퍼니의 외국어전문 ‘영단기’(대표 윤성혁, 이정진)는 28일 피트니스 팔찌 ‘샤오미 미밴드’와 토익 최신 기출변형 700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시행한다. 또 토익 응시료 전액을 환급하는 토익 점수 예측 이벤트를 28일까지 실시한다.

먼저 영단기는 토익 수험생들의 스마트한 토익 학습을 위해 ‘샤오미 미밴드’와 700제 문제집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토익 시험 당일(6/28) 오후 12시 30분에 네이버 검색창에 영단기를 검색하고, 미밴드 이벤트 배너를 클릭하는 선착순 500명에게 혜택이 제공된다.

‘샤오미 미밴드’는 ‘대륙의 실수’라 불리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웨어러블 기기로, 신체의 바이오 리듬, 기타 신진대사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피트니스 스마트밴드다.

외국어학원 1위 영단기에서 직접 제작한 ‘토익 최신기출변형 700제’는 여름방학 토익을 확실하게 끝낼 수 있는 최종 마무리 실전서다. 여름 특별 한정판으로 제작됐으며, 토익 기출 변형 문제가 수록돼 있어 최신 경향에 맞춰 시험 준비가 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영단기는 이번 290회 토익 응시생이 자신의 토익 점수를 예측하고 실제 점수와 100% 일치하면 토익 응시료를 전액 돌려받을 수 있는 토익 점수 예측 이벤트를 실시한다. 특히 이번 이벤트에는 예측 점수와 일치할 경우, 42,000원의 토익 응시료 현금 환급과 더불어 42,000원 상당의 영단기 쿠폰이 추가로 제공된다. 실제 토익 점수와 완벽하게 일치하지 않더라도 5~10점의 오차 범위 내에서는 영단기 포인트 2만~4만점이 지급된다.

영단기의 샤오미 미밴드, 700제 증정 이벤트와 토익 점수 예측 이벤트 참여는 영단기 홈페이지(www.engdangi.com)에서 가능하며, 토익 예측 점수는 토익 시험 당일 밤 12시까지 무한으로 수정 가능하다.

대학생이 가장 선호하는 외국어 학원 1위 영단기(2014년 상반기 대학생 선호 브랜드 대상_가장 빠르게 토익 고득점이 가능한 어학원 1위)는 지난 5월 31일 시행된 289회 토익 시험에서도 D-1 라이브 특강, 토익 정답 공개 및 스타강사들의 실시간 해설 강의를 진행하는 토익 시험 풀 서비스를 진행한 바 있다. 많은 수강생들이 점수를 확인하러 영단기 홈페이지를 방문했으며, 토익 시험 해설 강의를 통해 다음 시험준비까지도 가능했다는 후문이다.

영단기 조세원 부대표는 “이번 여름방학을 맞아 토익커들의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피트니스 팔찌 샤오미 미밴드 증정 이벤트와 여름방학 토익 정복을 목표로 열심히 공부하는 수험생을 위해 700제 무료 배포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영단기에서 준비한 시험 점수 예측 이벤트로 토익 응시료도 돌려받고, 영단기와 함께 토익 시험 준비에 만전을 기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외국어학원 1위 영단기는 데이터 분석 기반의 ’단기 고득점 방법론’을 통해 기존의 천편일률적이고 낡은 커리큘럼의 토익 수업과 차별화하며 업계 진출 4년만에 토익 인강-교재-어학원을 석권했다. 또, 유수연, 권오경, 홍진걸, 린한 등 인지도 높은 스타강사들이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으며, 영단기가 제시하는 토익 700점대 공부방법은 단기간에 고득점을 획득하기를 원하는 수험생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다. 매 회 토익 시험마다 진행되는 토익 실시간 정답 풀서비스는 많은 수험생들이 이용하는 대표 서비스로 자리매김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