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두카티 스크램블러, 국내 최초 출시
[헤럴드경제=서상범 기자]두카티 코리아가 실용성을 강조하는 새로운 바이크 스크램블러를 24일 국내 출시했다. 스크램블러는 단순한 바이크가 아닌 하나의 라이프스타일로써 자리잡을 것을 목표로 하는 두카티의 새로운 브랜드다.

역사적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초기 스크램블러의 실용성을 이어받은 새로운 스크램블러는 많은 사람들이 다방면에서 즐길 수 있도록 4가지의 모델(아이콘/어반앤듀로/풀스로틀/클래식)이 출시됐다. 


라이더의 개성에 맞게 다양한 디자인의 사이드 커버를 교체할 수 있는 연료탱크, 길이를 최대화 해 라이더와 동승자의 승차감을 높인 시트는 물론 둥근 헤드라이트에는 최신 LED 가이드 라이트 기술이 도입됐다.

공냉식 803cc L-Twin이 장착된 엔진은 75마력(hp55kW)과 50 lb-ft(68 Nm)토크 성능을 자랑한다,

각각의 목적을 가진 네 가지의 모델은 유니크한 디자인이 강조된 아이콘(ICON), 멀티 로드 주행용 어반앤듀로(URBAN ENDURO), 더트트랙에서 고안되었으며 실제로 경주용으로도 제작된 풀스로틀(FULL THROTTLE), 70년대의 감성을 살린 클래식(CLASSIC)으로 구분된다.

고객이 취향에 맞는 바이크를 선정하면, 그에 어울리는 액세서리와 어패럴 라인을 선정할 수도 있다.

예약 판매가 시작된 스크램블러는 각 모델별 선착순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또한 구매 프로모션으로 스크램블러 구매자 모두에게는 서핑 무료 강습권을 증정한다.

가격은 모델에 따라 최저 1330만원에서 1530만원으로 책정됐다.

자세한 내용은 두카티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www.ducati-korea.com) 또는 전시장(서울점 02-544-1946, 부산점 051-714-0696)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iger@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