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서울오토살롱 공식 페이스북 오픈
[헤럴드경제=서상범 기자]2015 서울오토살롱 사무국이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seoulautosalon)을 개설하고 오토튜닝(Auto Tuning), 오토케어(Auto Care), 튜닝샵 페스티벌(Tuning Shop Festival)을 비롯, IT Device 및 자동차 용품 등 튜닝과 애프터마켓 관련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19일 밝혔다.


서울오토살롱 페이스북은 ▷초급~고급의 튜닝교실 ▷다시 보는 서울오토살롱 ▷튜닝 퀴즈 ▷엔진 및 드레스업 등 다양한 튜닝 스토리 코너 등을 마련, 튜닝에 대한 공식 커뮤니케이션 채널 역할을 하고 있다. 또 페이스북을 통해 보다 많은 사람들이 공감할만한 재미있고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여 튜닝 마니아 및 자동차 애호가들에게 한층 더 가까이 다가갈 예정이다.

공식 페이스북 오픈을 기념하여 진행하는 서울오토살롱 댓글 달기 이벤트는 매주 금요일 다양한 주제로 진행된다. 서울오토살롱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달거나 정답을 맞춘 참여자 중 매주 금요일 20명을 추첨하여 스타벅스 등 다양한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

2015 서울오토살롱 사무국은 “이번에 오픈한 공식 페이스북은 서울오토살롱 잠재 관객들과 더욱 적극적이고 깊이 있게 소통하기 위한 창구가 될 것이다”라며 “앞으로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대한민국 대표 튜닝 및 애프터마켓 전시회로서 올바른 자동차 튜닝문화를 확산하고, 튜닝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을 제고하는데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올해로 13회째를 맞는 2015 서울오토살롱은 오는 7월 9일(목)부터 12일(일)까지 4일간 서울 삼성동 COEX에서 개최된다. 서울오토살롱은 지난해에 이어 산업통상자원부와 국토교통부가 공동 주최하며 (사)한국자동차튜닝산업협회(KATIA)와 ㈜서울메쎄가 공동 주관한다.


tiger@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