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익사이트’, 2년만의 디지털 싱글 ‘눈물이 날 때’ 11일 공개 후 뜨거운 반응

익사이트, 2년 만의 컴백 곡 ‘눈물이 날 때’ 공개 뒤 뜨거운 반응
4인조 개편 후 국내 외 넘나드는 활발한 활동 예고 ‘관심’

그룹 익사이트의 새 음원 ‘눈물이 날 때’가 지난 11일에 공개됐다.

익사이트의 2년 만의 컴백 곡인 ‘눈물이 날 때’는 익사이트 멤버들의 보이스 포인트를 극대화 시킨 Contemporary R&B(컨템퍼러리 알앤비) 
장르의 곡으로, 리드미컬한 멜로디 라인에 감성적인 가사가 특징이다.

이 곡은 에일리, 현아, 지나, 제이워크 등과 함께 작업했던 작곡가 양승욱과 이결의 작품으로 뮤지션 아이돌을 지향하는 익사이트의 색깔이 잘 묻어난 것으로 알려졌으며, 2년 만의 컴백 곡이기 때문에 더욱 주목을 끈다.

 

지난 8일 익사이트의 공식 SNS에 컴백을 알리며 공개 된 프로필 메이킹 겸 예고 영상에서의 상큼한 모습과는 반전되는 애절하고 감성적인 알앤비 장르의 신곡이 공개 돼 그 반전 덕분에 음원이 더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익사이트의 2년만의 음원 발매에 누리꾼들은 “무한반복 중!!”, “2년 만에 컴백 곡이라 너무 좋아요^^”, “익사이트의 곡은 매번 신선하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익사이트는 이번 음원 발매로 본격적인 국내 활동의 신호탄을 터트려 이후 일본-중국 등 아시아에서의 콘서트도 예정 되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 유럽과 남미 권에서도 팬 들이 자발적으로 모여 공식적인 공연 요청을 해와 앞으로 익사이트의 바쁜 행보가 세계적으로 확산되고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