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30초만에 입냄새 싹~ “어떻게?”

아무리 멋진 외모의 남녀라도 대화를 하다가 입냄새가 난다면 그 사람의 인상은 호감에서 비호감으로 바뀌기 쉽다. 이런 입냄새로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해 입 냄새를 없애 주는 입냄새 제거제가 등장했다.

이 제품은 가글 형태로 되어 있어 입안 전체를 동시에 불순물(세균)과 냄새를 제거해주므로 사탕이나 필름타입보다 효과가 훨씬 뛰어나다.

사용방법도 간편하다. 작은 컵으로 입안에 머금고 30초정도 가글 후 뱉어 내면 입 냄새의 원인인 세균을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 하루 1번 사용으로 입 냄새로부터 해방될 수 있다.

이뿐 아니라 뛰어난 설태, 백태, 치석 제거효과와 구강 내 세균 제거효과로 지닌 것으로 연세대학교 기능수연구단 임상실험 결과 확인됐다.

입냄새가 가장 심한 연령대는 30대~50대다. 커피와 담배, 잦은 술자리 때문인데 입안이 텁텁하고 침이 마르는 현상이 있으면 입냄새가 심하다는 신호다. 입 안에 충치나 잇몸병이 있다면 이것도 구취의 주요 원인이 될 수 있다. 사실 입냄새는 타인에게 거부감을 주기 때문에 입냄새 관리는 기본적인 에티켓이다.
 
덴탈크리어는 구강 청결에 효과가 있는 녹차, 레몬오일 성분을 함유한 알코올프리 제품으로, 효과가 일시적이고 침을 마르게 해 되려 구강건강에 해를 끼칠 수 있는 기존 알코올함유 제품과 차별화 된다. 한국식품의약품안전청의 인증을 받은 의약외품이다.

연세대 원주의대 교수는 “가글처럼 입안을 헹구듯 뱉으면 입냄새의 원인물질인 백태와 설태, 기타 박테리아가 제거되고 이런 이물질을 육안으로도 확인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상품구성은 260ml로 6개들이 1세트(12개월분)이며, 한편, 연세 덴탈크리어를 독점 판매중인 고려생활건강에서 30만 세트 판매 기념으로 선착순 500세트에 한정하여 1만 원 추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니, 관심이 있다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는 것이 좋겠다. 이벤트 할인가 6병(12개월분) 3만 9천원.

▶연세 덴탈크리어 선착순 이벤트 보러가기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