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에블린 신제품 메리로즈, 센스 있는 성년의 날 선물로 인기

5월 18일은 평생 단 한 번뿐인 성년의 날이다. 성년의 날에는 장미, 향수, 키스 3가지를 성년의 날 선물을 주는 것이 일반적이다. 하지만, 성년의 날을 기다리는 연인들은 더욱 특별한 하루를 보내기 위한 센스 있는 성년의 날 선물을 찾기 마련이다.

남자친구 이벤트, 성년의 날 이벤트를 위한 특별한 선물은 무엇이 있을까? 최근 20대 연인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성년의 날 선물 중 한 가지는 에블린 란제리이다. “센스 있는 성년의 날 선물은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것 같다”, “남자친구 이벤트로 기억에 남는 성년의 날을 보내고 싶다”는 것이 가장 큰 이유이다.

이러한 고객들의 관심에 맞춰 에블린에서는 다양한 5월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그 중에서도 성년의 날 선물 추천에 가장 적합한 제품은 P라인 메리 로즈이다. 메리 로즈는 피팅감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 은은한 분홍빛의 사랑스러운 디자인을 갖춰 연인들의 성년의 날에 서로 의미 있는 선물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에블린의 P라인 제품은 이전에는 프리미엄 매장에서만 구매할 수 있었지만, 5월부터는 전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어 더욱 호평을 받고 있다.

에블린 담당자는 본사에서 진행된 인터뷰에서 “5월 성년의 날과 로즈데이를 맞이해 이벤트 및 여자친구 선물용으로 제품을 찾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 에블린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님들께 더욱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노력하겠다”며, “평생의 단 한 번뿐인 성년의 날, 에블린과 함께하는 로맨틱한 하루를 추천한다”고 밝혔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