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경주맛집 토박이식당, 23년 맛집 경영 노하우는?

경주는 신라 천년의 역사가 살아 숨쉬는 고장으로 매우 다양한 관광지 및 문화재들이 즐비해 있다. 경주는 불국사, 석굴암, 고분 등 천년 고도의 위엄을 자랑하는 문화재들이 자리하고 있어 가족여행, 커플여행 뿐 아니라 초·중·고등학교 여행지로도 각광을 받고 있다.

경주는 일 년 내내 관광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이니 만큼 인기 높은 맛 집들도 상당수를 이루고 있다. 그 중에서도 경북 경주시 북군동 소재 경주맛집 토박이식당은 토속적이고 정갈한 음식들로 메뉴를 구성하여 관광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경주한정식집이다. 토박이식당은 경주를 대표하는 관광단지인 경주보문관광단지 내에 위치하고 있다.

토박이식당이 자랑하는 메뉴는 갈치요리다. 경주맛집이자 갈치요리전문점으로 잘 알려진 토박이식당은 갈치찌개 및 갈치구이, 갈치조림 등의 정식 메뉴들을 선보이고 있다. 연한 갈치의 식감이 매력적인 토박이식당 갈치요리는 조미료가 첨가되지 않은 조리법으로 고객들의 건강까지 도모하고 있다.

갈치요리 외에 다양한 메뉴들을 선보이며 고객들의 선택 폭을 넓히고 있다는 점 또한 토박이식당의 자랑이다. 실제로 토박이식당은 갈치요리 이외에 완도참전복순두부, 한우생등심, 생삼겹살, 돼지갈비, 냉면 등의 메뉴를 제공하여 고객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한우생등심은 한우암소A++ 등급을 사용하여 확실한 맛을 보장하고 있다.

토박이식당의 음식 맛이 대내외적으로 알려지면서 공중파 방송들도 깊은 관심을 나타낸 바 있다. 실제로 토박이식당은 KBS생생정보통 및 여러 지방 방송 등에 출연하여 특유의 맛을 선보인 바 있다.

토박이식당 관계자는 "23년 경영 노하우를 자랑하는 토박이식당은 뛰어난 음식 맛과 더불어 한국 토속 문화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한옥건물로 이루어져 그 맛을 더 하고 있다."며 "갈치요리 및 돌솥비빔밥, 완도참전복순두부 등을 조리하는 토박이식당은 고기 및 냉면 전문점인 옥유관을 함께 운영하고 있어 고객들 입맛에 따라 방문할 수 있는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토박이식당은 경주한정식 으로도 유명하여 차량으로 이동하는 고객들을 위해 대규모 주차 공간을 확보하고 있다. 메뉴 문의 및 예약은 전화(054-748-7025)로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