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대전 엠제이 피부과 <2015 의사체험박람회>서 ‘의사 꿈나무’ 키워

여드름 치료, 모공과 피지 체험 등 즐기면서 습득하는 활동으로 ‘의사 꿈나무’들에게 희망 전해
대전 엠제이 피부과 김경훈 원장 “앞으로도 어린이와 지역 주민들에게 재능기부 하고파”

대전 엠제이 피부과 김경훈 원장이 “어린이 의사들”에게 피부 확대경을 보여주고 있다. 

대전 둔산동 엠제이 피부과가 지난 4월 17일부터 19일까지 대전무역전시관에서 열린 <제3회 드림닥터 2015 의사직업체험 박람회>에 참여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는 후문이다.

이번 박람회는 의사를 꿈꾸는 어린이와 지역 주민을 위해, 재능 기부에 뜻이 있는 피부과, 성형외과, 치과, 내과, 정형외과 등 대전 내 병의원들이 참여했다.  병원에서 실제로 사용하는 의료 장비 및 치료, 의료 지식 등을 체험을 통해 체득함으로써 꿈에 한 발짝 더 다가가는 계기를 마련해주었다는 평이다.

특히 대전 엠제이 피부과 김경훈 원장이 참여한 피부과 전문의 부스엔 체험을 하고자 대기하는 어린이들로 매우 붐볐다.

김경훈 대표 원장은 “대전 내에서 열린 박람회인 만큼 의사를 꿈꾸는 아이들에게 많은 체험의 기회를 주고 싶었다” 면서 “어린이들이 꿈을 실현시킬 수 있도록 힘을 주는 역할을 엠제이 피부과에서 계속해나가고 싶다”고 덧붙였다.

이날 엠제이 피부과 부스에서는 ▲얼굴 피부를 정밀하게 관찰하며 모공 관리의 중요성에 대해 설명을 듣는 '얼굴 모공 정밀 체험' ▲여드름 발생의 범인을 찾고 부모 얼굴에 있는 피지를 관찰하는 '여드름 피지 체험' ▲피부과 레이저 체험 등이 진행되었다.

의사가운 입고 체험을 하고 기념사진을 찍는 ▲의사가운을 입고 '피부과 전문의 포토존' 에는 보호자와 어린이들이 길게 줄을 서는 진풍경이 벌어지기도 했다.

한편, 대전 엠제이 피부과는 어린이 및 청소년을 위한 여드름 치료 및 관리 프로그램인 ‘여드름올인원’을 진행하고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