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선생님에 감동 선물을…말랑스튜디오, 스승의 날 ‘감사드림’ 이벤트
[헤럴드경제=정찬수 기자] 모바일 콘텐츠 서비스 피키캐스트의 앱 개발사 말랑스튜디오가 다가오는 스승의 날을 맞아 학생들과 선생님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는 ‘감사드림’ 이벤트를 오는 1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말랑스튜디오는 지난해부터 ‘밥드림’, ‘문구드림’ 등 학생들의 학교생활에 활력을 주는 목적으로 각종 이벤트를 진행해왔다. 이번 이벤트는 말랑스튜디오의 대표 애플리케이션 알람 앱 ‘알람몬’을 사용하는 중ㆍ고등학교 학생들과 선생님들을 직접 만나, 서로에게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는 의미를 담아 ‘감사드림’으로 기획됐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학생들이 알람몬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http://goo.gl/WYQCg3)에 들어가 담임선생님에게 하고 싶은 말과 자신의 학교ㆍ학년ㆍ반을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같은 반 친구들이 좋아요와 공유, 알람몬 다운로드 인증샷을 함께 남기면 당첨률을 높일 수 있다.

가장 많이 참여한 학급 인원수, 알람몬 다운로드 인증샷을 토대로 점수를 쌓아 1ㆍ2ㆍ3등, 행운의 럭키상을 선발할 계획이다. 1등 학급은 선생님 선물과 말랑스튜디오에서 직접 학생들이 제작한 영상편지ㆍ깜짝파티를 지원할 예정이다. 당첨 학급은 오는 11일에 알람몬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말랑스튜디오 한희연 팀장은 “스승의 날을 맞아 ‘감사드림’이벤트를 통해 알람몬의 주 이용자인 10대 학생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사하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소소한 즐거움을 나눌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계획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and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