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법무법인 한별, 캐나다 투자이민 세미나 개최…전략적 이민 노하우 공개

[헤럴드경제]국내 최대 규모의 이민전문 법무법인 한별에서 오는 15, 16일 오후 2시 ‘캐나다 투자이민 세미나’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장소는 법무법인 한별 세미나룸이다.

이번 캐나다 투자이민 세미나에서는홍지승 부장(법무법인 한별 국제사업부)의 진행으로 캐나다 투자이민과 관련된 모든 노하우를 제공할 예정이다. 캐나다 정부가 발행하는 채권프로그램, 환급 가능한 정부프로그램, 한시적으로 가능한 캐나다 투자이민제도 등에 관한 안내는 투자이민을 계획하는 이들에게 가장 현실적인 투자이민 전략이 될 전망이다.

현재 캐나다 투자이민의 조건은CAD $1,600,00의 자산증명과 CAD $800,000원의 투자금 예치를 통해 학력, 경력, 영어, 나이 조건 없이 온 가족이 영주권을 취득할 수 있는 비자 카테고리로 투자된 80만불은 무이자로 5년 후 100% 원금 회수가 보장되며, 설령 80만불이 없어도 대출을 통한 Loan프로그램이 가능하다.

캐나다 이민이 시기와 상관없이 늘 주목을 받는 이유는 △전세계 탑 클라스 교육환경 △전세계 최대 수준 복지정책 △무상의료 시스템 △천혜의 자연환경 △전 가족 동반 영주권 △자녀 무상교육 △국내 수익사업과 해외 영주권 유지 등의 조건이 있기 때문이다.

법무법인 한별의 관계자는 "캐나다 투자이민에 대한 관심은 계속 높아지고 있지만 복잡한 절차에 방법을 찾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며 "이번 투자이민 설명회는 캐나다 이민의 목적에 맞게 관련 전문가들의 전략적 조언을 함께 고민해 성공적인 영주권을 취득할 수 있도록 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법무법인 한별 이민 세미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화(02-568-2892~3)로 가능하고, 무료 세미나 참가신청은 홈페이지(www.hanbl.net)에서 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