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가변축 수리 시장 선도하는 국산 기술력의 메카 한국특장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 특장차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이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대구 달서구 진천동 소재 '한국특장(www.대구특장차.kr)'이 바로 그 주인공.

한국특장은 쓰리축(가변축) 기술과 쓰리축 부품 판매를 주력으로 하는 특장 기업이다. 여기서 말하는 쓰리축이란 자동차 후륜 바퀴 축의 개수를 의미한다.

자동차 뒷구동에는 바퀴의 축이 존재하는데 이것이 3개면 쓰리축, 2개면 쌍축이라 칭한다. 일반적으로 4.5톤 차량, 혹은 5톤 차량의 경우 기본 1개의 축을 제외한 나머지 1개를 추가로 달기도 한다.

한국특장은 후륜 쌍축을 이루는 4.5톤, 5톤의 쓰리축 추가 작업을 실시하고 있다. 이에 따라 외형상 5톤이지만 실질적으로 8톤 이상의 짐을 싫을 수 있는 차량으로 바뀌게 된다.

한국특장은 순수 국내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쓰리축 추가 작업으로 화물차의 기능적 역할을 강화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특히 안정적이고 튼튼한 내구성을 갖춘 쓰리축 작업을 통해 추가 무게에도 거뜬히 버틸 수 있도록 기술력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한국특장은 가변축 수리, 가변축 부품판매 이외에도 에어스프링 판매 등을 통해 특장기업으로의 저변을 확대하고 있다. 또한 대구 및 경북권 출장 수리 서비스도 실시하고 있어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하고 있다.

한국특장 관계자는 "최근 가변축 추가 작업을 통해 화물차의 수행 능력을 키우는 사례들이 크게 늘고 있다."면서 "한국특장은 정밀하고 튼튼한 가변축 추가 작업 및 가변축 수리 등을 통해 고객들이 신뢰할 수 있는 기업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특장 가변축 수리 등에 대한 문의는 전화(053-587-5350)로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