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유한양행 ‘삐콤씨’ 비타민BㆍC 복합처방 피로회복 항산화 효과
[헤럴드경제=신동윤 기자]유한양행 ‘삐콤씨’는 비타민B군과 비타민C, 항산화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피로를 풀어 불규칙한 리듬을 깨우는데 효과적인 영양제다.

삐콤씨에 들어있는 비타민B는 우리 몸 속에서 산화, 환원 반응을 촉진하는 조효소로 사용되어 몸 속 성장과 세포의 재생을 돕는다.비타민C는 수용성으로 인체의 조직세포, 잇몸, 혈관, 뼈, 치아 등의 성장과 유지에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는 콜라겐을 만드는데 관여한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요즘 사람들은 바쁜 생활 속에서 커피나 빵으로 배를 채우고 야근을 밥 먹듯이 하는 것을 볼 수 있다. 우리 몸은 규칙적인 리듬을 갖고 있지만 이러한 불규칙한 생활 습관과 식습관은 지방 세포와 같은 나쁜 세포를 만들어 생체 리듬에 부정적 영향을 주기 시작한다.

불규칙한 생활패턴이 반복되면 수면장애와 만성피로, 성인병 발병으로 이어질 수 있으며 한번 망가진 체내 리듬은 다시 깨우기 힘들다. 규칙적인 생활 습관과 비타민 복용으로 피로를 풀어 몸의 리듬에 회복을 주는 게 좋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요즘 같은 환절기 건강관리는 영양의 공급이 중요하기 때문에 풍부한 야채와 과일을 챙겨먹는 것과 함께 자신에게 필요한 비타민제를 복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말했다.

/realbighead@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