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몬스터 오디오를 만나다…하이마트 잠실점 ‘몬스터샵’ 1호점 오픈
[헤럴드경제=정찬수 기자] 몬스터 오디오의 모든 제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몬스터 제품을 국내 수입 유통하는 플럭스인터내셔날은 오는 1일 하이마트 잠실점에 ‘몬스터샵’ 1호점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국내 시장에서 헤드폰 위주 판매 정책을 고수했던 몬스터 오디오의 전략 변화가 엿보인다. 헤드폰 이외에 스피커ㆍ케이블 제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어 오디오 애호가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몬스터샵 1호점은 퓨어 몬스터 사운드의 최신 헤드폰부터 최신 기술력을 보여주는 영상ㆍ음향기기의 필수 HDMI 케이블, ‘CES 2015(Consumer Electronics Show)’에서 호평을 받은 슈퍼스타 블루투스 스피커 시리즈까지 직접 사운드를 듣고 체험할 수 있게 마련됐다.


또 몬스터와 투미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인 ‘인스피레이션 투미 에디션’을 비롯해 ‘다이아몬즈’ 시리즈, 방수 스포츠 헤드폰ㆍ이어폰 제품군 등 국내에 출시된 70여개의 제품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플럭스인터내셔날 송정규 대표는 “하이마트 잠실점 몬스터샵을 시작으로 향후 10개 매장을 더 오픈 할 계획”이라며 “국내에 몬스터 오디오 브랜드 입지를 더욱 강화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and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