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오팽 슬리핑팩, 오미자와 달팽이로 피부 관리하세요.

 이미지가 중요한 시대다. 외모도 스펙이 되는 사회에서 피부 관리는 그 기초가 된다. 봄이 오고 야외 활동이 잦아지면서 미세먼지 등으로 피부의 피로도는 더해진다. 특히나 햇살이 강해지면서 자외선에 노출되기 쉬워 피부의 활력을 보충해주는 것은 바쁜 현대인의 일상에서도 중요하게 신경 써야 할 부분이다.

최근 오미자 추출물과 달팽이 점액을 함유한 오팽 오미자 달팽이 슬리핑팩(이하 오팽 슬리핑팩)이 출시돼 주목을 받고 있다. (주)비티엘인터내셔널(http://www.btl-pros.com)의 화장품 브랜드인 ‘홍선류(紅善流)’에서 출시한 첫 번째 스킨케어 제품이다. 오팽 슬리핑팩은 오미자 추출물과 달팽이 점액의 앞 글자를 딴 이름으로 건강식품으로, 주목받던 오미자를 사용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오미자는 예로부터 다섯가지 맛을 고루 갖춘 열매로 알려져 왔다. 이 열매는 노화방지는 물론 피로회복, 시력강화, 심장기능 강화 등에 탁월한 효과를 보일 뿐 아니라 당뇨병이나 혈액순환장애, 기억력 감퇴, 사고력 둔화를 예방하는 식품으로도 알려져 귀하게 여겨졌다. ‘오팽 슬리핑팩’은 건강식품인 오미자를 넘어 피부미용에도 오미자의 효능을 선보이고 있다.

오미자의 성분은 특히 피부 수축 작용을 하여 모공 축소 효과가 있다. 게다가 피부 순환 장애 개선뿐만 아니라 피부 점막에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 미백의 기능까지 고루 갖추고 있다.

또 다른 성분인 달팽이 점액은 이미 피부 재생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것으로 유명하다. 달팽이 점액 여과물이 피부 트러블로 인한 상처나 튼 살 자국 등에 효과가 있고, 기미나 주근깨 등의 색소 침착까지도 완화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수분 함유량이 높아 건조하거나 칙칙한 피부에 생기를 부여해 탱탱하고 윤기나는 피부를 유지하는 데 수월하다.

오팽 슬리핑팩 관계자는 “제품에 함유된 오미자 성분은 산성도 안정 테스트를 통과하여 피부에 지나친 자극을 주지 않으며 자연스럽게 녹아내리는 형태로 피부에 부드럽게 흡수된다”며 안전성을 강조했다.

그밖에도 오팩 슬리핑팩에는 발효 콩, 버드나무, 육계, 오레가노, 편백, 마치편, 황금으로 구성된 7가지 자연 혼합물질과 알로에베라잎, 캐모마일꽃, 에델바이스, 자스민 추출물, 그리고 자작나무 수액 등의 자연유래성분이 함께 어우러져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피부 건조, 영양 부족, 피부톤 개선, 탄력 및 주름 개선 등의 다양한 피부 문제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특히나 날씨가 더워지는 요즘이나 야외활동이 잦은 경우 피부의 피로도가 높아지고 노화가 빨라질 수 있기 때문에 피부 재생 효과가 있는 제품으로 관리하지 않으면 쉽게 상할 수 있다. 인공적인 성분이 아닌 자연 그대로의 오미자와 달팽이 점액으로 다가오는 여름철 피부 관리를 책임질 오팽 슬리핑팩을 기대해본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