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무선은 기본 고품질 음질까지…애니모드 TV용 무선 이어폰 ‘TV 솔로디오’
[헤럴드경제=정찬수 기자] 늦은 밤 가족의 잠을 방해하지 않고 TV 소리를 들을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유선 이어폰을 연결하면 되지만 케이블 길이가 충분하지 않고, 블루투스를 연결하기엔 음질이 만족스럽지 않다. 이런 고민을 가진 사용자를 위해 동글을 탑재한 TV용 무선 이어폰이 등장했다.

모바일 액세서리 기업 애니모드는 TV용 무선 이어폰 ‘TV 솔로디오(SOLODIO)’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고음질(24bit/ 48KHz)을 그대로 적용할 수 있는 솔루션이 탑재돼 블루투스 이어폰이 제공하지 못하는 최상의 사운드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사용법은 간단하다. TV의 이어폰 단자에 전용 동글을 연결하면 된다. 데이터 비압축 전송기술과 3D 음장기술을 채용해 10m 거리에서도 생생한 음질을 들을 수 있다. 애니모드 온라인 쇼핑몰 에이엠타운(www.amtown.co.kr)과 에이엠타운 서초매장에서 6만9000원의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애니모드 이응준 마케팅팀장은 “고된 하루를 끝낸 소비자가 주변을 방해하지 않고 고음질의 TV를 볼 수 즐길 수 있도록 애니모드의 사람과 사람, 사람과 환경이라는 라이프 스타일 철학이 담긴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and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