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세노비스 프로바이오틱스, CJ몰에서 최대 40% 할인
[헤럴드경제=장연주 기자]세계 1위 프로바이오틱스 기업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세노비스는 자신의 장 타입과 건강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당신의 장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각종 스트레스와 외부 유해환경에 노출된 현대인들이 간단한 설문으로 자신의 장 타입과 건강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CJ몰 홈페이지에 접속해 ‘당신의 장르’ 이벤트 페이지에서 평소 식습관과 생활습관 등을 바탕으로 한 간단한 설문에 응답하면, 자신의 장 건강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설문결과에 따라 장 타입은 액션, 로맨틱, 스릴러, 사극 장르 등으로 위트 있게 표현해 한층 재미를 더했다.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세노비스 ‘프로바이오틱스’ 최대 40% 할인쿠폰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는 CJ원포인트 1만원 추가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이달 19일까지 CJ몰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한편 세노비스 ‘프로바이오틱스’는 한 캡슐에 스웨덴 1위 유산균 전문사 ‘프로비(Probi)’에서 특허 받은 프리미엄 유산균 ‘Lp299v’를 식약처 1일 권장량 최대치인 100억 마리 함유하고 있어, 전문적으로 장 건강을 지키는 데 도움을 준다.

‘Lp299v’는 장까지 살아서 도달하는 것은 물론 장벽에 착 붙어 유해균을 억제하고 유익균은 증식시켜 장 운동을 원활하게 촉진시킨다. 당이나 인공향, 색소 등이 전혀 없이 순수한 ‘Lp299v’ 100%만을 함유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뛰어난 안정성으로 실온에서도 2년 간의 유통기한 동안 균수가 유지되므로 냉장보관의 번거로움이 없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yeonjoo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