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단돈 99만원으로 창업 대박, 신개념 1인 창업 서비스 스마트온”

무점포 창업 ‘스마트온’, 앱으로 사업체 관리•수익금 출금까지 한번에
99만원으로 1인 기업을 세우고 월 110만 원 이상의 수익을 낼 수 있다면?


서비스를 신청하면 전문적인 창업 솔루션을 제공하고 앱으로만 사업을 관리할 수 있어 투잡이 가능한 1인 창업 서비스 스마트온이 화제다.

스마트온은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점포를 관리하고 수익을 창출하길 원하는 창업자들을 위한 1인 창업 서비스다. 예비창업자와의 충분한 상담을 통한 창업 솔루션을 바탕으로 대리운전, 퀵서비스, 꽃배달 사업을 지원한다.

사업을 시작하게 되면 전용 앱 제작 지원, 050 번호 제공, 창업자 명함, 홍보 동영상 제공, 스마트폰용 고객관리 프로그램 등을 통합적으로 지원해 사업 수익을 최대한 이끌어낸다.

050번호를 제공받으면 창업자는 개인 콜센터를 통해 자신이 원하는 상호로 응대할 수 있고 주문을 통한 사업 수익 등은 스마트폰 앱을 통해 관리할 수 있다. 사업 수익은 이용 금액의 20~30%가 정산된다.

특히 스마트온 앱을 통한 사업관리는 이 서비스의 가장 큰 장점이다. 주문, 매출 현황을 바로 확인할 수 있고 수익금 또한 바로 출금할 수 있다는 것. 앱으로만 관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직장인, 자영업자, 주부 누구나 손쉬운 창업, 투잡이 가능하다.

실제 직장인 창업자 A씨는 스마트온을 통해 월 110만원의 수익을 보장받고 있다.

A씨는 “창업을 직장과 병행하는 것이 가능한 줄 몰랐다”며 “스마트온 앱을 통해 사업 현황을 바로 알 수 있고 수익금은 필요할 때마다 즉시 출금이 가능하니 사업의 안전성 또한 높아 소규모로 운영하고 싶은 예비창업자에게 적극 추천한다”고 말했다.

현재 스마트온은 더 많은 창업자들을 지원하기 위해 선착순으로 99만원이라는 파격적인 금액으로 사업 신청을 진행한다. 창업문의는 ㈜우리창업네트워크 스마트온 사업부(1577-1289)로 하면 된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