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KT, ‘다운ㆍ업ㆍ프리 이벤트’는 4월에도 계속된다
[헤럴드경제=최정호 기자]KT가 지난달 첫 선을 보인 파격적인 할인과 무료혜택을 제공하는 ‘다운ㆍ업ㆍ프리 이벤트’를 4월에도 계속한다. 할인혜택(DOWN), 문화혜택(UP), 무료혜택(FREE)의 세 가지 차별화된 고객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4월에는 지난 달 진행된 이벤트에서 고객의 참여와 호응이 좋았던 제휴 혜택 중심으로 강화했다.

‘할인혜택(DOWN)’으로는 오는 10일 빕스(VIPS) 50%할인, ‘문화혜택(UP)’으로 연극 ‘옥탑방 고양이’를 2만원 할인을 더했다. ‘무료혜택(FREE)’으로는 해외 관광명소 7곳의 입장권(파리 루브르 박물관, 파리 오르세 미술관, 뉴욕 자유의 여신상 크루즈, 홍콩 피크트램 왕복권 등)을 포인트 미차감으로 무료 제공하는 ‘글로벌 프리’와 매월 트렌디한 아이템을 추첨을 통해 무료로 제공하는 ‘득템프리’가 진행된다. 

4월 ‘득템 프리’로는 5월 가정의 달 최고 인기 아이템인 레고를 증정하며, 7일부터 30일까지 응모 가능하다.

이병무 KT 로밍&제휴사업담당 상무는 “3월 이벤트를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성공적으로 마치고 그 성원에 보답하고자 4월 앵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필요로 하는 최강 혜택을 지속 제공해 올레멤버십을 알차게 활용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choij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