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여행사진은 여기서! 포토리아 ‘키스포토’ 콘텐츠 공식 판매
[헤럴드경제=정찬수 기자] 이미지 콘텐츠 업체 포토리아는 국내 최대여행사진 전문 커뮤니티인 키스포토(Kissphoto)에서 운영하고 있는 키스톡의 사진 콘텐츠를 포토리아 웹사이트(http://kr.fotolia.com/p/205151090)에서 공식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키스포토는 12만 명의 회원을 보유한 국내 최대 여행사진 커뮤니키로, 다양한 출사 정보와 인물ㆍ풍경 등 고품질 이미지를 보유하고 있다. 포토리아는 키스포토와의 협력을 통해 키스포토 커뮤니티 내 엄선된 사진 이미지 3000여 장을 판매하며, 지속해서 작품을 추가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포토리아 코리아 총괄 임혜진 매니저는 “이번 콘텐츠 협약은 국내 창작 이미지 시장을 확대하고, 국내 예술 사진의 세계시장 진출 저변을 확대하는 데 있어 큰 의미가 있다”며 “이제 포토리아 이용자들은 예술성과 완성도를 갖춘 다양한 고품질의 여행 사진 전문 이미지를 이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포토리아는 다양한 이미지 콘텐츠를 공급하기 위해 전세계 유명 아티스트와 커뮤니티 간 협력을 강화하고 있다. 최근엔 세계 최대 규모의 온라인 아티스트 커뮤니티인 데비앙아트(Deviant)와 연계, 전 세계 50여국의 아티스트 작품을 포토리아 사이트 내 ‘데비앙아트 콜렉션’을 통해 제공하고 있다.

and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