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이스타항공, 2015년 신입승무원 전주 예약센터 방문 고객 서비스 교육
[헤럴드경제=서상범 기자]이스타항공(대표 김정식)에 올해 첫 입사한 신입 승무원들이 예약센터를 방문해 고객서비스 교육을 받았다.

이스타항공은 3일 오전 전주에 위치한 예약센터 사무실에 13기 신입 객실승무원들이 방문해 예약센터의 업무이해와 상담업무를 통한 고객서비스만족 교육 활동을 벌였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지난 3월 최종 선발된 총53명의 신입인턴승무원들로, 1차로 지난 3월 18일부터 신입인턴승무원 교육에 들어간 1차 인원과 4월6일부터 2차로 교육예정인 신입승무원 모두 예약센터 방문 교육에 참여했다.

이번에 입사한 신입 인턴승무원들은 총 9주간 객실승무원의 최우선 업무인 기내안전을 위한 비상착수훈련, 비상탈출, 응급조치, 항공보안을 비롯해 객실서비스, 고객응대, 비행실습 교육을 진행하며, 최종 교육이수자에 한해 국내선과 국제선 스케줄 근무에 투입된다.

이스타항공 김정식 대표는 “이번 체험을 통해 예약을 위한 고객들의 요구사항 파악과 서비스 만족을 위한 교육을 진행함으로써, 최선의 고객만족을 실현하기 위한 노력이다”며 “고객 서비스 만족을 위한 다양한 교육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tiger@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