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여주맛집 간장게장의 달인 오미가든

한때 대중들 사이에서 '식도락'이란 말이 유행처럼 번진 바 있다. 식도락이란 여러 음식을 두루 맛보는 것을 즐거움으로 삼는 일을 말한다. 실제로 최근에는 따듯한 봄 날씨 속에서 이곳저곳을 여행하며 맛 집을 찾아다니는 이들이 늘고 있다.

그렇다면 올바른 맛집의 선정 기준은 무엇일까? 맛집 선정 기준은 먼저 객관적인 판단을 바탕으로 두어야 한다. 누구나 다녀온 후 맛있다고 극찬할 정도로 음식 평가가 일관성을 갖추어야 한다. 누구는 맛이 있다고 하는데 누구는 또 맛이 없다고 하면 맛집을 선정하기가 애매해진다. 어느 누구 할 것 없이 음식 맛에 대해 극찬을 할 수 있는 요소가 충족되어야 비로소 맛집이라 할 수 있는 것.

경기도 여주시 가남읍 송림리 소재 여주맛집 오미가든(http://여주맛집.com)은 여주를 방문한 관광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음으로써 이러한 맛집의 기준을 충족하고 있는 간장게장·단호박요리 전문점이다. 오미가든은 여주 아울렛 쇼핑몰 부근에 위치하여 여주아울렛 맛 집으로도 불릴 만큼 각광을 받고 있다.

실제로 오미가든은 여러 방송 매체를 통해 소개되면서 검증받은 여주맛집으로 알려져 있다. 오미가든은 VJ특공대, 생생정보통 등의 총 20여 회 공중파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여주맛집으로 전국에 널리 알려진 바 있다.

오미가든은 간장게장 정식, 단호박 소갈비찜 정식, 단호박 매운소갈비찜 정식과 함께 단호박 매운해물찜 정식, 단호박 훈제오리 정식, 생선구이 정식 등의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오미가든의 주 메뉴인 단호박요리와 함께 간장게장 맛은 으뜸으로 꼽힌다. 오미가든의 간장게장은 비린 맛이 나지 않는 싱싱한 바다 내음 가득한 게 속살이 특징이다. 일반적으로 식당에서 먹는 간장게장은 짠맛이 먼저 떠오르고 약간의 조미료 맛이 느껴지지만 오미가든의 간장게장은 짠맛보다는 꽃게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을 정도의 적당한 통통한 암게 속살은 뛰어난 식감을 자랑하여 관광객들이 즐겨 찾는 메뉴로 꼽힌다.

오미가든 메뉴에 대한 문의 및 예약은 전화(031-883-3141)로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