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아동복쇼핑몰 키즈앤맘, 어린이날선물 디즈니맨투맨&북유럽풍아기옷 선보여

5월은 가정의 달이자 어린이들이 가장 기다리는 어린이 날이 있는 달이다. 어린이라면 누구나 선물을 기대하게 된다.

하지만 최근에는 백화점이나 오프라인매장보다 온라인에서 어린이날 선물을 준비하는 엄마 아빠들이 늘고 있다. 아이들 장난감뿐 아니라 요즘 트렌드에 어울리는 아동의류를 선호하는 엄마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에 북유럽풍아기옷 키즈앤맘(http://www.키즈앤맘.kr/)에서는 이러한 엄마들의 고민해결을 돕기 위해 북유럽스타일의 예쁜옷을 업데이트 하며 선택의 폭을 넓혔다.

키즈앤맘에서는 S/S시즌에 맞춰 여아원피스, 아동가디건, 남아배기바지, 유아니트와 바캉스패션으로 활용하기 좋은 다양한 스타일의 비치가운도 선보이고 있으며, 스냅백, 악세사리, 슬립온 등의 패션잡화를 통해 어디서나 주목 받을 수 있는 패션 코디법도 소개하고 있다.

또한 주말 나들이 때 아이와 같이 코디하고 입을 수 있는 엄마랑 딸 커플룩과 엄마와 아들 커플옷을 통해 패밀리룩코디를 제공하고 있으며 디즈니 정품티셔츠도 업데이트 중에 있다.

북유럽유아복 키즈앤맘에 강하나 대표는 “외출이 많아지는 봄 날씨에 잘 어울리는 예쁜 옷과 다양한 스타일링 코디제안을 통해서 키즈앤맘옷을 입은 우리아이들이 어디서나 스타일난다 라는 소리를 듣길 원한다”고 전했다.

또한 키즈앤맘 홍지연 대표는 “활동성 많은 아이들을 위한 아동상하복세트와 실내에서도 편히 입을 수 있는 유아실내복도 지속적인 업데이트 중이며, 아기바디슈트, 신생아우주복 등의 베이비카테고리도 제공하고 있다”고 했다.

한편 북유럽풍아동복 키즈앤맘에서는 4월 이벤트로 구매금액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