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이안 청당동’ 4일 홍보관 오픈…신규 조합원 모집
[헤럴드경제=박준규 기자] 청수 지역주택조합(가칭)이 오는 4일 ‘이안 청당동’ 주택 홍보관을 열 예정이다.

충남 천안시 청당동 295-3번지 일원에 세워지는 이 단지는 지하 1층~지상 24층 12개동, 전용면적 59~84㎡ 총 713가구로 구성됐다. 대우산업개발이 시공을 맡았다.

청당 초등학교가 단지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자리잡고 있다. 인근에 가온중, 청수고, 천안여고, 선문대학교 천안캠퍼스도 있다. 또 청수호수공원과 천안삼거리공원, 천안생활체육공원 등도 가깝다. 

‘이안 청당동’ 조감도

KTX 천안아산역이 자동차로 10분 거리에 있고 지하철 1호선 쌍용역과 봉명역을 이용할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천안동남경찰서와 천안세무서, 국민연금관리공단, 국민건강보험공단, 천안우체국 등 종합행정타운으로 조성되는 청수택지지구가 도보 5분 거리에 있어서 이곳의 생활 인프라를 공유할 수 있다”고 말했다.

공급가는 3.3㎡당 600만~700만원 초반에 책정될 것으로 보인다. 현재 사업대상 부지 95%를 확보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계약금, 중도금 등의 조합원들이 납부하는 비용은 신탁사가 관리해 자금관리의 투명성도 확보했다.

신규 조합원으로 가입하려면 충남과 대전, 세종시 등에서 6개월 이상 거주한 무주택 세대주(또는 전용면적 85㎡이하 1주택 소유자) 조건을 충족해야 한다.

주택홍보관은 충남 천안시 서북구 백석동 8-2번지(천안종합운동장 인근)에 있다.

whywh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