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상품톡톡>동양매직, 직수형 냉온정수 ‘슈퍼정수기’ 선보여
[헤럴드경제=조문술 기자]동양매직(대표 강경수)은 물탱크가 없는 직수형이면서도 냉ㆍ온ㆍ정수가 가능한 신제품 ‘슈퍼 정수기’<사진>를 31일 출시했다.

슈퍼 정수기는 정수기능은 물론 냉수와 온수까지 물탱크에 저장하지 않고 직수로 추출할 수 있는 국내 유일의 초슬림 정수기라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따라서 저장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오염을 걱정할 필요가 없다고.

미국 나사(NASA)와 공동 개발한 나노세람 필터를 채용해 몸에 필요한 미네랄은 살리고 미생물, 바이러스, 중금속, 슈퍼박테리아는 걸러준다고 덧붙였다. 


또 물탱크가 없어 온수와 냉수를 유지시키는 전기 소모가 줄어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을 받은 기존 정수기 보다 50% 이상 전기료 절감이 가능하다고 회사 측은 주장했다. 냉ㆍ온 정수기 중 가장 얇은 폭(17cm)을 구현해 공간제약 없이 손쉬운 설치가 가능하다고.

이밖에도 냉수를 연속으로 25잔까지 쓰는 풍부한 유량과 스마트 정량 추출 기능, 어린이잠금 기능을 채용해 보다 편리하고 안전하게 만들었다고 소개했다.

동양매직 관계자는 “순간온수, 방열구조, 절전 등 특허만 8개에 이르는 최신 기술력이 집약된 혁신적인 제품”이라며 “제품 내부의 유로(물길)를 12개월마다 모두 교체할 수 있어 경쟁제품 대비 경쟁력도 뛰어나다”고 말했다.

동양매직 슈퍼정수기는 출시 프로모션 기간인 6월 말까지 월 5000원 할인된 2만9900원(냉온수기)과 2만7700원(냉정수기)에 렌탈 할 수 있다.

/freiheit@hre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