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인천 연수 서해그랑블’ 1043가구 분양…98% 중소형 구성
[헤럴드경제=박준규 기자]서해종합건설은 4월 초 인천광역시 연수구 동춘동에서 ‘인천 연수 서해그랑블’ 분양을 앞뒀다. 동춘동에서 지난 97년 이후 18년만에 새로 공급되는 아파트다.

지상 최고 23층 14개 동에 총 1043가구(전용면적 70~105㎡) 규모로 조성된다. 전체 가구 수 가운데 중소형 면적만 98%에 달한다.

여기에 방 3개와 거실을 전면에 배치한 4베이 평면을 도입했다. 하층부에는 복층 설계를 적용하고 알파룸을 배치했다. 지상에 차가 없는 단지를 구현한다.

인천 연수 서해그랑블 투시도. [사진=서해종건]

인천지하철 1호선 동춘역이 단지서 가깝다. 미추홀대로를 통해 송도국제도시 방면으로 접근할 수 있다. 인천대교 고속도로를 통해서 인천국제공항으로 이동할 수 있다. 인접한 제2경인고속도로는 서울과 경기 남부로 연결된다.

동춘역을 중심으로 다양한 상업시설이 자리잡고 있다. 홈플러스, 이마트 등 대형마트를 비롯해 영화관, 체육시설이 가깝다. 인근에 이암도 해안공원, 동춘근린공원, 송도테마파크 등 공원도 들어서 있다.

동춘초와 청량중, 연수여고는 걸어서 통학할 수 있다. 인천생활과학고, 연수중ㆍ고, 인천여중, 대건고도 단지에서 가깝다. 인근 봉재산과 청량산 자락을 연결하는 둘레길도 앞으로 만들어질 예정이다. 문의:1670-0855

whywh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