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연결성은 물론 UI 개선까지…’캐스팃‘ 펌웨어 업그레이드
[헤럴드경제=정찬수 기자] 대한민국 미라캐스트의 자존심 캐스팃이 자사의 동글 제품 ‘캐스팃(CastItㆍ모델명 CI-C112R)’의 펌웨어 업데이트를 시작했다고 27일 밝혔습니다. ’캐스팃‘은 휴대용 USB 하드만 한 콤팩트한 크기로 TV나 프로젝터, 각종 모니터에 연결해 스마트폰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기기입니다.

이번 캐스팃 2.2.0 버전 펌웨어는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의 요구사항을 충실히 반영한 것이 특징입니다. 고급스러운 사용자환경(UI) 디자인을 적용하고 iOS 기기들의 연결 과정을 최적화했습니다. 이제 3Gㆍ4G 데이터를 사용해 인터넷 콘텐츠를 즐기는 아이폰ㆍ아이패드 사용자들은 더 간단하고 빠르게 미러링 연결이 가능합니다. 

업데이트 과정은 한글로 구성돼 진행 상황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미라캐스트 동글을 외부 공유기에 연결하면 자동으로 펌웨어 업데이트를 찾아 초보자에게도 쉬운 환경을 제공합니다. 공장 초기화에 따른 자동 재부팅, 소프트 AP 비밀번호 옵션 등 다양한 기능들에 대한 개선도 이뤄졌습니다.

업데이트 방법은 ‘캐스팃’의 동글을 외부 공유기에 연결한 뒤 DLNA 상태에서 TV 화면에 표시되는 기기명과 같은 와이파이에 연결하면 됩니다. 인터넷 브라우저에서 IP주소(http://192.168.49.1)를 입력하면 ‘캐스팃 홈’으로 연결됩니다. 여기에서 와이파이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하고 공유기의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동글이 연결돼 펌웨어를 자동으로 내려받습니다. 내려받기가 완료되면 캐스팃의 M 버튼을 5초 이상 누릅니다. 정상적인 펌웨어 업데이트가 종료되면 자동 재부팅됩니다.

‘캐스팃’ 펌웨어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캐스팃 홈페이지([http://www.castit.co.kr)]www.castit.co.k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and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