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서울예술직업전문학교, 탐앤탐스와 산학협력 업무협약 체결

커피바리스타학과 우수 인재 조기 발탁, 역량개발에 동기 부여 

문화예술특성화학교로 유명한 ‘서울예술직업전문학교’가 지난 24일, 오동식 학장과 장승원 부학장, 호텔예술학부 커피바리스타학과 임미라 학부장, 탐앤탐스의 인사전략본부의 황호림 본부장과 경규택 과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탐앤탐스와 산학협력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본교 대회의실에서 진행된 이번 업무협약식은 양 기관 주요 시책 홍보를 위한 협력, 실습 및 취업 촉진에 대한 협력 등 양 기관의 발전과 우호증진에 관한 사항을 설명하는 것으로 시작됐으며, 오동식 학장과 탐앤탐스 황호림 본부장의 인사말 등이 진행됐다.

양 기관은 이번 산학협력 업무협약을 통해 바리스타 우수 인재를 조기 발탁하고, 탐앤탐스 아카데미 교육을 통해 학생들의 현장적응력을 높이는데 상호 협력한다고 밝혔다.

학교 관계자는 “발탁된 바리스타 우수 인재는 탐앤탐스 본사 운영사무직 발령 및 해외 파견 등의 특전을 제공받는다. 탐앤탐스와의 산합협력 업무협약으로 학생들의 역량개발에 동기를 부여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탐앤탐스는 국내 및 세계 커피전문점 시장을 선도하며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이다.

한편 2016학년도 신입생을 모집 중인 커피바리스타학과는 최신 기자재들을 갖춰 학생들이 실제 현장과 동일한 환경에서 수업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뿐만 아니라 바리스타 자격증 취득을 위한 자격증 특강을 진행하고 있으며, 다양한 특급 호텔, 협회와의 산학협력체결로 학생들에게 산학실습, 취업, 인턴십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