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더배움, 공인중개사 시험 수험생들 대상으로 무료 인강 제공 화제

배움의 뜻이 있지만 현실적인 제약 때문에 배움을 이어가지 못하는 사람들이 많다. 공인중개사 시험의 경우 1년에 한 번 시험에 응시할 수 있는데, 부동산 관련 법규를 인지해야 하다 보니 독학으로 한계가 느껴질 경우가 많다.

이러한 수험생들의 고민을 해결해줄 수 있는 사이트가 서비스를 시작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주인공인 공인중개사 시험 무료 강의 사이트 더배움은 공인중개사 관련 학습을 진행하는데 도움이 된다.

공인중개사 시험 준비 더배움에서는 기존 고가의 공인중개사 인터넷강의 비용을 완전히 없애고, 수험생들에게 무료로 인강을 제공하는 파격적인 행보를 진행 중이다.

더배움의 장점은 조건부 제공이 아닌 전체강의를 무료로 제공하는데 있다. 이론 강의, 문제풀이 강의, 요약강의, 기출문제 해설 강의 등 다양한 분야의 수업을 공인중개사계의 스타 교수진이 직접 설명해 수험생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더배움에서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40대 수험생은 “공인중개사 학원도 다녀보면서 수업을 듣고 공인중개사 시험을 체계적으로 준비했는데 학원 강의의 경우 개인적으로 뺏기는 시간이 너무 많아 포기했다”며 “인터넷 강의의 경우 집에서도 짜투리 시간을 활용할 수 있고 개인적으로 필요한 부분만을 학습하면서 준비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특히 더배움의 경우 학원 실강이 아닌 스튜디오에서 촬영한 고화질 강의를 수강할 수 있어 더욱 집중할 수 있고 체계적인 준비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공인중개사 강의 수강료는 강사별로 천차만별이다. 50~60만 원 이상 가는 수업도 있는데 더배움에서는 모든 강의가 무료로 제공되기 때문에 수험생들은 부담을 갖지 않을 수 있다.

공인중개사 무료 인강 더배움(http://thebaeoom.com)의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