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다이어트 챌린지 1위 ‘총 9.6kg’ 감량한 30대 여성 뽑혀

호주 프리미엄 다이어트 브랜드 스프렉사(대표이사 윤욱)는 2015년 새해를 맞아 다이어트 계획만 세우고 실천하지 못하는 여성들을 위해 총 상금 300만원이 걸린 다이어트 챌린지 이벤트를 지난 한 달간 진행했다.

다이어트 챌린지는 스프렉사의 7일, 14일, 28일 48일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구입한 후, 제품 섭취와 전문 매니저의 일대일 관리를 받으며 자신의 목표에 맞춘 체중 감량을 하는 식으로 진행됐다. 그리고 가장 많은 감량을 이룬 1위에게는 현금 100만원을, 2위 2명에게는 각 50만원, 3위 5명에게는 20만원 상금이 지급됐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회원들은 다이어트에 앞서 스프렉사 공식 카페(cafe.naver.com/sprx)를 통해 자신의 감량 전 모습과 체중을 촬영하고 감량 목표를 크게 외친 동영상을 올리는 등 비장한 각오로 이벤트에 돌입했다.

2월 황금 연휴였던 설 기간, 친구나 가족들과의 식사 약속도 뒤로 미룬 채 이벤트에 참여한 회원들은 모두 각자의 감량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했다. 프로그램에 맞는 제품 섭취는 물론 식이 조절과 운동 등을 병행했고 담당 매니저의 코치까지 받으며 하루가 다르게 체중을 줄여갔다.

이벤트가 종료되는 3월 10일 스프렉사 카페에는 최종 감량된 자신의 체중과 전신 모습을 촬영한 동영상들이 올라왔고, 약 한 달간 적게는 3.5kg에서 많게는 7kg, 9kg까지 감량하며 평균 5kg 이상의 감량 성공을 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다.

그중 1위를 차지한 여성은 올해 38세 주부 회원으로 스프렉사 7일 해독 프로그램을 통해 약 한 달 만에 총 9.6kg을 감량하는 결과를 보였다. 같은 프로그램으로 총 9.2kg을 감량한 26세 대학생 회원은 안타깝게 0.4kg 차이로 2위에 그쳤다. 하지만 참여자들은 상금을 떠나 본인의 확고한 의지대로 체중 감량에 성공한 자체가 감사하다는 소감을 주최 측에 전했다.

실제로 상금이 수여되는 행사 인만큼 수상자 선정 이후 스프렉사에서는 엄격한 확인 절차를 거쳤다. 또한 1등과 2등 수상자는 스프렉사 청담동 고객센터를 방문해 실제 감량한 체중과 다이어트 기간 동안 이야기를 자세히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수상자의 소감 및 다이어트 스토리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스프렉사 공식 홈페이지(www.sprx.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