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상품톡톡>파인뷰, 전후방 HD화질 2채널 블랙박스 2종 출시
[헤럴드경제=신동윤 기자] 파인디지털(대표 김용훈)의 블랙박스 브랜드 파인뷰가 20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에 첨단 기능을 갖춘 보급형 2채널 블랙박스 2종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파인디지털이 출시한 신제품은 ‘Solid 200’과 ‘T20’ 2종이다.

두 제품 모두 전후방 HD 화질에 초당 30프레임 녹화를 지원해 끊김 없이 고화질 영상 촬영이 가능하며, 영상 튜닝을 통해 전체적인 영상 화질 개선뿐 아니라 주간, 야간, 역광 상황에서의 자동차 번호판 가독성 향상 또한 실현했다.


Solid 200에는 고가 프리미엄 제품들에만 장착되는 차선이탈 경보 시스템(LDWS)을 적용했으며 사각지대를 최소화했다. 또, 저장 효율성 증대 및 소비전력 감소를 위해 30ㆍ15프레임 녹화를 선택할 수 있는 프레임 자유 조절 기능을 탑재했으며, 전후방 카메라 별도 설정 기능, 스마트 백업 기능 등 다양한 운전자 편의 기능도 탑재했다.

T20은 차량별 틴팅(Tinting)정도를 고려해 4단계로 영상 촬영 밝기 조절이 가능하며, 산업용 터치 패널을 적용해 85℃의 고온에서도 오작동 없이 조작할 수 있는 등 제품안정성을 확보했다. 또, 스마트 주차 알림 기능을 통해 주차 중 발생한 충격, 움직임 등의 이벤트 영상을 빠짐없이 확인할 수 있으며, 제품 최적화를 위해 개인이 설정한 기간 단위로 메모리 카드 포맷 알림을 띄워주는 메모리 관리 알림 기능도 지원한다.

두 제품 모두 3월 중 출시될 예정이며, 가격은 20만원대로 판매될 예정이다.

파인디지털 공식 쇼핑몰(www.fine-drive.com)을 비롯해 11번가, 옥션, 지마켓 등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다.

허성욱 파인뷰 이사는 “이번 신제품은 HD급의 생생한 화질에 프리미엄 제품에만 선보이는 다양한 첨단 기능을 탑재한 것이 특징”이라며 “차량용 블랙박스의 중요성이 날로 커지고 있는 만큼 합리적 가격대의 신제품을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혜택을 누렸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파인뷰 공식 홈페이지(www.FINEVu.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albighead@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