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새로운 전투를 준비하라…이볼브, 신규 맵 무료 배포
[헤럴드경제=정찬수 기자] 4명의 헌터와 몬스터의 정면대결을 다룬 콘솔게임 ‘이볼브’의 신규맵이 공개됩니다. 2K는 13일 새로운 무료 맵 ‘브로큰 힐 광산(Broken Hill Mine)’, ‘브로큰 힐 파운드리(Broken Hill Foundry)’을 엑스박스원에서는 오는 31일, PC와 플레이스테이션4에서는 다음달 30일에 업데이트한다고 밝혔습니다.


새로 추가되는 두가지 무료맵은 이전과 비교해 완전히 다른 세계를 보여줍니다. 행성의 지표 아래 숨어있는 탄광과 공장 복도가 새로운 전장으로 제공되는 것이죠. 커스텀 매치인 접전이나 이베큐에이션 캠페인을 통해 다양한 모드로 게임을 진행할 수 있으며, 조만간 추가될 이베큐에이션 캠페인의 새로운 효과가 포함됩니다.


‘브로큰 힐 광산’은 시어 행성의 지표 아래 있는 미로 탄광입니다. 채석장과 베놈 하운드(VENOM HOUND) 서식지, 거대 컨베이어 벨트가 주요 지역입니다. 숨어있는 입구는 몬스터들이 지름길로 사용하거나 헌터들을 속여 다른 곳으로 보내기 위해 활용됩니다. 좁은 통로로 구성된 광산의 특성산 근접거리 총격전이 일어날 확률을 높입니다.


‘브로큰 힐 파운드리’는 공터와 회랑, 낮은 천장 등이 새로운 전술 옵션을 고려하도록 설계됐습니다. 떨어진 창고 안에는 먹이가 숨어 있으며, 슬랙타운의 길거리와 지붕을 통해 다른 지역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시설 안에서 떨어진 상자는 몬스터의 식량으로 사용할 수 있죠. 하지만 상자를 열기 위해선 큰 소리가 발생하기 때문에 쉬운 먹잇감으로 보기엔 힘듭니다. 헌터들이 소리를 듣고 습격해 올지 모르니 말이죠.

and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