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글리옹 호텔경영대학교, 커리어 세미나 개최

스위스 호텔학교인 글리옹 경영대학교에서는 오는 3월 21일 토요일에 커리어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글리옹 경영대학교(Glion Institute of Higher Education: GIHE)는 스위스에 위치하고 있는 국제적인 호스피탈리티 경영대학교이다. 이번 세미나를 통해 글리옹을 졸업 후 직업 현장에서 자신의 역량을 발휘 할 수 있는 기회들이 어떤 것들이 있는지에 대해 알려줄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 초빙 강사인 박찬실 대표는 글리옹 경영대학교에서 MBA를 마치고 포뜨 파크로 교육 & 컨설팅 회사를 설립하였다. 박 대표는 글리옹의 뛰어난 교수진들과 커리큘럼 그리고 동문들의 도움이 컸다고 밝혔다.

또한 글리옹의 교육은 단순한 지식 습득과 지식 제공의 교육 아닌 학생들이 능동적으로 사고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그리고 학과 과목 역시 호텔에만 기준을 둔 과목들이 아닌 글로벌 비즈니스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글리옹 졸업생인 박찬실 대표는 글리옹을 졸업한 후 경력 구축을 시작하는 사람들에게 “호텔에 존재하는 많은 부서들에서 일을 하며 경험을 쌓다 보면 자신에게 맞는 적성과 능력을 깨달을 수 있는 기회를 만나게 되고 이 경험들을 발판으로 삼아 자신의 커리어를 구축해 나가는 출발점으로 여긴다며 글로벌 비즈니스를 향해 나갈 수 있는 분야와 기회들이 찾아 올 것이다” 라고 전했다.

이번 세미나는 오는 3월 21일 토요일 오전 11시부터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열릴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에는 고등학교 2학년 이상이면 누구나 글리옹 홈페이지를(www.glion.co.kr) 통해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