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화이트데이 고백 ‘꿀팁’? 피키캐스트에 多 있다
[헤럴드경제=정찬수 기자] ‘썸은 그만 연애 시작!’ 고백남을 위한 날인 ‘화이트데이’가 4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하지만 막막하기는 여전하죠. 인기 에디터들이 알려주는 연애 꿀팁을 활용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바로 스마트폰에서 간단하게 확인할 수 있는 피키캐스트에서 말이죠.

거금을 들인 선물과 오랜 시간 고민해 준비한 고백 멘트, 그리고 치열한 경쟁률을 뚫고 거머쥔 분위기 좋은 데이트 장소까지. 이런 것들이 당신의 사랑에 대한 준비물은 될 수 있지만, 결정타를 날리기엔 힘듭니다. 사랑의 쟁취하려는 자에겐 무엇보다 자신을 위한 조언이 필요한 법이죠. 하지만 조언을 해줄 친구가 없다면? 인생을 후회할 필요는 없습니다. 답은 가까운 곳에 있으니까요. 


우주인이 나왔던 TV 광고를 아시는지 모르겠습니다. 착각에 빠진 소개팅녀에게 깨알 같은 깨달음을 주던 콘텐츠 큐레이션 앱 ‘피키캐스트’ 광고 말이죠. ‘어장관리에서 밀당분석까지’라는 마지막 문구까지 의미심장했습니다. 솔로들에 특히 인기를 끌고 있는 이유는 바로 연애 꿀팁에 있습니다.

구독자 26만 명, 좋아요 3만 명을 자랑하는 피키캐스트 에디터 ‘연상녀의 노트’부터 살펴볼까요? 연애 고민을 담은 사연에 조언이 곁들여집니다. 에디터의 돌직구는 물론, 다른 사람들의 의견까지 볼 수 있죠. 화이트데이를 맞아 고백을 망설이는 솔로남이라면 ‘모태솔로 남자가 연애하려면?’ 이야기를 추천합니다.

그녀의 감정이 궁금하다면 ‘본능적인 19’ 에디터의 ‘여자가 남자에게 관심이 있을 때 하는 19가지 행동’이 제격입니다. 그녀의 행동패턴에 따라 어떤 감정을 가졌는지 대략 알 수 있죠. 자신에게 했던 행동들을 떠올리면서 해당되는 항목을 맞추다보면, 고백 성공률이 높아질 것으로 기대됩니다.

연애에 대한 경험이 없다면 피키캐스트 골라보기 메뉴에서 ‘썸에서 결혼까지’ 카테고리를 선택하는 것도 좋습니다. 인기 에디터의 글과 다양한 콘텐츠들을 한눈에 볼 수 있으니까요. 남은 시간은 4일, 이제부터 예습을 차근히 해보는 건 어떨까요? 사랑 쟁취를 위해서 말이죠.

and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