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삼광글라스, 이도행 사장 대표이사 선임
-지난 6일 주총 개최…이 사장 대표이사 및 사내이사 선임
-제품 개발과 브랜드 가치 혁신으로 국내외 인지도 강화 및 매출 증대 포부 밝혀


[헤럴드경제=신동윤 기자] 삼광글라스가 지난 6일 본사에서 주주총회를 열고 이도행(55) 사장을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했다고 9일 밝혔다.

이 대표이사는 고려대학교 화학과를 졸업하고 지난 1994년부터 OCI(동양제철화학)에서 기획팀장과 사업부 담당 임원 등을 역임했으며 중국법인에서도 3년간 근무했다. 이후 2009년부터 삼광글라스에서 기획담당 상무, 마케팅과 영업총괄 전무를 거쳐 사내이사와 대표이사로 발탁됐다.

이번 대표이사 선임을 통해 삼광글라스는 이복영 회장과 전문경영인인 이도행 사장 체제로 국내외 사업 활성화를 통한 매출 증대를 이룬다는 계획이다. 

이도행 삼광글라스 신임 대표이사. [사진제공=삼광글라스]

삼광글라스는 이 대표이사 취임을 필두로 국내 시장에서의 브랜드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고, 건강과 친환경을 지향하는 브랜드 가치와 품질 강화, 특화된 기능과 디자인을 통해 해외 시장 확대에 적극 나서게 된다.

이 대표는 “삼광글라스는 올해 끊임없는 신제품 개발과 브랜드 가치 혁신으로 국내 유리밀폐용기 시장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라며 “이와 함께 중국 및 새로운 해외 시장 개척을 통해 글로벌 친환경 주방용품 브랜드로 한 단계 도약할 것”이라고 말했다.

realbighead@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