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중진공, 2015 강남구 중동 통상촉진단 참가기업 모집
-27일까지 10개社 내외 모집…현지 무역상담회 파견


[헤럴드경제=신동윤 기자] 중소기업진흥공단(이사장 임채운) 서울지역본부가 강남구청(구청장 신연희)과 함께 강남구 소재 수출유망 중소기업의 해외시장진출을 지원하기 위해 파견하는 ‘2015 강남구 중동 통상촉진단’ 참가기업을 오는 27일까지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2015 강남구 중동 통상촉진단’은 오는 5월 10일부터 5월 16일까지 터키(이스탄불), 카타르(도하) 등 2개국의 무역상담회에 파견되며, 참가기업은 해당 지역의 상담장에서 사전에 발굴된 바이어와 직접 상담을 진행한다. 기존에 거래하고 있는 바이어가 있을 경우 일정에 맞춰 개별상담도 가능하다. 

참가기업은 강남구 내에 본사 또는 사업장을 두고 있어야 하며, 신청품목에는 제한이 없으나 시장성 평가를 거쳐 10개 업체 내외가 선정될 예정이다.

향후 참가기업으로 선정되면 시장조사 및 바이어상담 주선, 통역지원, 단체 차량 및 상담장 임차료 등의 상담회와 관련된 전반적인 비용을 지원받을 수 있다. 단, 항공료 및 현지 체재비는 참가기업이 개별 부담해야 한다.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은 중진공 홈페이지(http://www.sbc.or.kr)를 통해 온라인 신청하면 된다.

더 자세한 문의는 중진공 서울지역본부(02-6678-4115) 또는 강남구청 지역경제과(02-3423-5502)로 전화하면 된다.

realbighead@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