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RM에듀케이션, 공학 및 예술 체험교육센터 개소

RM에듀케이션((주)PN Partners, 대표 박종호)은 2월 7일 동작동 이수힐스테이트 에비뉴에 RM교육센터를 정식 오픈한다고 4일 밝혔다.

RM교육센터는 200여 평 규모로 레고 블럭을 활용해 공학 원리를 이해하고 창의, 구성, 사고력을 높일 수 있는 공학교육과 자유롭게 작품 제작을 할 수 있는 체험 시설을 구비하고 있다.

RM교육센터 교육의 특징으로는 물체의 이동과 작동원리를 이해하는 기본과정부터 스스로 기어나 작동원리를 바탕으로 창작을 해내는 상급단계까지 단계별 학습을 제공한다.

그리고 공학교육과 함께 좌뇌와 우뇌를 균형있게 활용하고 리더십 향상 효과가 있는 창의예술교육을 함께 제공한다.

성인 및 유아, 입시미술 경험이 풍부한 강사진들이 예술활동 체험을 통해 자연스레 학생들이감성 이끌어내고 이를 구체적으로 표현할 수 있도록 하는 능력을 이끌어내고 이를 더욱 풍부하게 할 수 있는 창의력과 리더십을 이끌어 낼 수 있는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또한 대회 개최, 특강 등을 통해 공학 및 예술 체험학습에 대한 저변을 확대하고 대중에 친숙하게 다가설 수 있는 행사를 계획 중이다.

RM 박종호 대표는 “언어나 학습능력을 좌우하는 우뇌위주의 발전은 단기적으로 성과가 나타날 수 있으나 창의나 감성 등을 담당하는 좌뇌는 좀 더 성숙되고 깊은 사고를 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된다”며 “공학이나 예술을 통한 체험활동을 통해 조기에 좌뇌활용 훈련을 해놓는다면 자녀들이 자기주도적 학습과 자신감 확보를 통한 리더십 발휘에 도움이 될 것이다.

또, 누구나 언제든 편하게 방문하여 스스로 원하는 것들을 창작하고 만들어내는 연구의 공간이 되길 원한다.”라며 교육센터 개소의 의의를 밝혔다.

한편 RM교육센터에서는 2월 7일 오후 1시부터 5시 까지 이수힐스테이트에비뉴 2층의 RM교육센터에서 오픈기념 특별활동을 진행한다.

특별활동에서는 학생들의 교육지도 전략에 대한 특강과 레고를 활용한 공학교육체험, 미술을 활용한 예술교육체험을 미리 경험해 볼 수 있다.

참가 신청 및 교육 문의는 RM에듀센터(02-533-6044)로 하면 된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