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알바몬, “앱 깔면 혜리 이모티콘 드려요”…광고 론칭 이벤트 개시
[헤럴드경제=신동윤 기자] 알바몬이 걸스데이 혜리가 출연한 TV광고 론칭에 맞춰 각종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알바몬은 TV광고 론칭에 맞춰 ‘알바몬에서는 알바가 갑이다’ 이벤트를 개시한다.

첫번째 미션인 ‘CF 보면 알바가 갑이다’는 광고 영상 감상 후 간단한 퀴즈를 풀고 영상을 공유하는 것으로 응모할 수 있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소니 미러리스 카메라, 백화점상품권 30만원권, LG포켓포토2 등 푸짐한 경품을 총 588명에게 제공한다.

또, 안드로이드 전용앱인 알바몬 앱을 실행한 후 카카오톡으로 친구에게 이벤트를 소문내면 선착순 2만명에게 ‘혜리 이모티콘’이 주어진다. 


마지막으로 네이버에서 ‘알바몬’을 검색하면 알바몬 브랜드 검색 결과를 통해 즉석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즉석 이벤트 당첨자는 총 1000명으로 스타벅스 카페라떼, 던킨 먼치킨팩이 각각 500명에게 주어진다.

알바몬의 이번 이벤트는 오는 3월 15일까지 알바몬 홈페이지와 알바몬 앱, 알바몬 모바일웹(m.albamon.com)에서 진행된다. 당첨자는 3월 19일 알바몬 공지사항과 당첨자 개별메일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한편, 알바몬(www.albamon.com, 대표 김화수)의 새 TV광고 ‘알바가 갑이다’ 시리즈는 지난 1일부터 첫 전파를 탔다.

realbighead@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