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상품 톡톡> 쿠쿠전자, ‘풀스테인리스 2.0 에코 미니’ 출시
[헤럴드경제=신동윤 기자] 쿠쿠전자(대표 구본학)가 ‘풀스테인리스 2.0’ 제품의 3인용 버전인 ‘풀스테인리스 2.0 에코 미니’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풀스테인리스 2.0 에코 미니’를 개발하면서 가장 중점을 둔 부분은 소재다.
쿠쿠전자는 ‘풀스테인리스 2.0 에코 미니’라는 제품명에서 알 수 있듯이 인체에 가장 무해하고 친환경적인 스테인리스 소재를 밥알이 닿는 모든 부분에 100% 적용했다. 


여기에 세계 최초로 선보인 2기압의 초고압 압력이 탑재되어 더 좋은 밥맛을 미니 밥솥을 통해서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도 쿠쿠전자는 에너지효율 1등급 제품으로 최신 프리미엄 밥솥 사양인 블루(Blue) LED디스플레이를 장착했으며, 고열ㆍ고압ㆍ염분에 강한 엑스월스테인리스코팅과 쿠쿠만의 신개념 에어버블코팅, 이중모션 패킹, 한국어ㆍ중국어ㆍ영 음성안내기능 등을 적용했다.

쿠쿠전자 마케팅팀 관계자는 “풀스테인리스 2.0 라인의 인기에 힘입어 3인용 미니 밥솥을 추가로 선보이게 됐다”며 “한 끼를 챙기더라도 쿠쿠 밥솥만 있으면 최고의 밥맛을 경험할 수 있도록 더욱 세심한 노력을 기울겠다”고 말했다.

제품 구입 및 문의는 전국 매장 및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으며 제품 가격은 39만8000원이다.

realbighead@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