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쌍용차, 새해맞이 이벤트 “티볼리 타고 고향가세요”
[헤럴드경제=조민선 기자] 쌍용자동차가 ‘티볼리’ 출시와 새해를 맞아 명절 시승단 모집 등 감사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Brand New 2015 티볼리 페스티벌’은 ‘티볼리’ 출시를 맞아 열리는 고객 이벤트다. 전국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 대상으로 신년운세 이벤트를 진행해 경품을 증정하고, 설연휴에 즐거운 귀성길을 위한 명절시승단 모집도 진행한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3월 22일(일)까지 쌍용차 전시장을 방문해 타로카드 게임에 참여한 뒤,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신차 ‘티볼리’(1명) ▲티볼리 컬렉션 백팩(10명) ▲여권지갑(50명) ▲커피 교환권(2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며, 당첨자 발표는 3월 27일(금) 개별 통보된다. 


쌍용차는 설날 귀성차량으로 신차 ‘티볼리’를 비롯해 다양한 모델들을 시승하는 명절시승단도 함께 모집한다. 오는 2월 10일(화)까지 쌍용자동차 홈페이지(www.smotor.com)에서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17일(화)부터 23일(월)까지 6박 7일 동안 ‘티볼리’와 ‘렉스턴 W’, ‘코란도 투리스모’, ‘코란도 C’ 등 총 50대를 귀성차량으로 제공한다. 명절 시승단 모집은 만 25세 이상 운전면허 소지자에 한해 응모 가능하며, 당첨자 발표는 12일(목)이다. 

bonjod@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