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스타벅스 럭키백 후기보니 “오픈 20분전부터... 올해는 두배정도”
[헤럴드경제]커피전문점 스타벅스가 청양의 기운이 물씬 나는 ‘2015 럭키백’을 출시해 누리꾼의 이목을 끌고 있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2015 스타벅스 럭키백’ 1만 5000세트를 15일부터 전국 670여개 매장에서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스타벅스 2015 럭키백은 청양의 해를 기념하는 의미로 제작된 ‘청양 머그’을 비롯해 ‘스테인리스 스틸 텀블러’ ‘플라스틱 텀블러’ ‘머그’ ‘머들러’ ‘코스터’ ‘음료쿠폰 3매’ 등으로 구성돼 있다. 


스타벅스 무료 음료 쿠폰은 최대 7매 까지 포함되어 있으며, 가격은 세트 당 4만9000원이고 1인당 1세트만 구입이 가능하다.

특히 스타벅스 럭키백 1만5000개 세트중 500개에는 특별한 행운이 추가로 포함되어 있다.

스타벅스 럭키백 출시소식이 전해짐에 따라 누리꾼들의 구입 후기도 이어지고 있다.

한 누리꾼은 자신의 블로그에 “2014년에는 오픈 20분전에 가서 기다렸다가 세번째로 구입했다. 작년엔 지점마다 달랐지만 내가 간 지점은 12개 정도 들어왔었는데, 올해는 그 두배정도 들어온듯 하다.“ 라며 스타벅스 현장분위기를 전하기도 했다.

이어 그는 ”청양 머그가 굉장히 예쁘고, 텀블러는 작은 사이즈만 있어서 아쉽다“ 라며 구입소감을 남겼다.

스타벅스 럭키백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스타벅스 럭키백, 당장 사러간다” “스타벅스 럭키백, 제발 행운이...” “스타벅스 럭키백, 살 수 있을까?”



스타벅스 럭키백 스타벅스 럭키백 스타벅스 럭키백 스타벅스 럭키백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